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여호와의)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여호와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성실목사 작성일19-09-20 18:43 조회516회 댓글0건

본문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여호와의)

 

오늘의 말씀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시키며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 여호와의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고 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시도다”(시편 19:78)

 

“The law of the LORD is perfect, reviving the soul. The statutes of the LORD are trustworthy, making wise the simple. The precepts of the LORD are right, giving joy to the heart. The commands of the LORD are radiant, giving light to the eyes”(Psalm 19:78)

 

내용

 

태양의 환한 빛줄기 앞에서 만물은 마치 벗은 듯 제 모습을 드러냅니다. 태양의 포근한 볕 속에서 만물은 비로소 힘차게 소생합니다. 태양이 만물에게 무한한 빛과 생명을 주듯 사람의 영혼을 살리고 맑히는 무한한 원동력이 바로 하나님 말씀입니다. 하나님 말씀은 자신도 알지 못하는 죄를 가르쳐주는 현미경인 동시에 먼 인생길을 일러주는 망원경입니다. 역사 속 수많은 위인들이 성경을 가까이했던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적용

 

이 성경이 당신에겐 어떤 존재입니까? 당신은 얼마만큼 성경을 가까이하고, 성경 말씀을 의지합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말씀 묵상

Total 131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