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living water)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living wat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성실목사 작성일19-09-24 19:38 조회482회 댓글0건

본문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living water)

 

오늘의 말씀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요한복음 7:38)

 

“He who believes in Me, as the Scripture said, ‘From his innermost being will flow rivers of living water.’”(John 7:38)

 

내용

 

예수님의 말씀을 자아실현의 도구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분의 의도는 자아실현과는 거리가 멀어도 한참 멉니다. 주님의 진정한 뜻은 사람들의 의지를 실현하게 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주님의 뜻이 무엇입니까. 그분의 뜻은 사람을 주님과 같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분은 나를 믿는 자는 상상하지 못할 복을 누릴 것이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대신 자신을 믿는 자에게서는 늘 자신(예수님)이 지닌 모든 것이 나오게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신자로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일까요. 생수의 근원이신 예수님과 친해지는 것입니다. 그분을 아는 것, 그리고 그분을 사랑하는 것이 바로 우리 인생의 목적입니다. 생수의 근원을 알지 못한 채 분투, 노력하는 것은 허탄한 일입니다.

 

적용

 

당신은 지금 생수를 마시고 있습니까? 당신에게서 생수가 흘러나오고 있습니까? 명심하세요. 예수님만이 생수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말씀 묵상

Total 131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