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영원한 사랑)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영원한 사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성실목사 작성일19-11-13 16:12 조회561회 댓글0건

본문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영원한 사랑)

 

오늘의 말씀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로마서 835)

 

“Who shall separate us from the love of Christ? Shall trouble or hardship or persecution or famine or nakedness or danger or sword?”(Romans 8:35)

 

내용

 

아마도 많은 사람은 고통은 나의 친구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스콧펙 박사가 아직도 가야할 길서두에서 말한 대로 삶은 고해(苦海)’입니다. 인생이 고통스럽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부자는 부자대로, 가난한 사람은 가난한 대로 고난이 있습니다. 신앙인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은 누구에게도 고통이란 시험의 면제권을 주지 않으셨습니다. 참으로 고난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고난 가운데서도 큰 위로를 주십니다. 그분은 환난 날에 우리와 함께해 주실 것이라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이 땅에서 지극한 고통을 당한 바울은 담대하게 말합니다. “이 세상 그 어떤 것도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우리에게 주신 약속입니다. 고통을 견디지 못해 눈물지을 때에 하나님의 다함이 없는 사랑을 생각합시다. 때로는 넘어져도 최후 승리를 얻을 수 있는 근거는 바로 그 사랑 안에 있습니다.

 

적용

 

고통은 당신의 친구, 예수님은 당신의 영원한 사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말씀 묵상

Total 131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