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CALL CENTER

010-5670-1141

회사소개

INTRO GREETING

동아크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에어컨, 세탁기, 컴퓨터등 전자제품청소대행-동아크린입니다. 저희는 전자제품 크리닝 및 수리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또한 고객의 욕구에 맞는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그동안 풍부한 기술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고객여러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환경에 유익함을 줄 수 있는제품의 지속적인 개발로 보다 쾌적한 삶의 보장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최선의 품질과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으며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방문하여주십시요.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img
서비스 분야

에어컨, 세탁기, 컴퓨터등 전자제품청소대행-동아크린입니다. 저희는 전자제품 크리닝 및 수리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컴퓨터청소

가전제품청소

Our Benefits
다년간의 시공노하우

동아크린은 다년간의 시공노하우 전문기술자가 직접 시공합니다. 청소붐이 불기시작한 2000년 중반부터 청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발하여 그동한 수많은 세탁기와 에어컨 청소을 시공 하였습니다.

맞춤형 전문 서비스 제공

고객의 욕구에 맞는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그동안 풍부한 기술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고객여러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시공후 철저한 A/S를 통한 관리를 통하여 고객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결제정보

무통장입금계좌 및 BC, 국민, LG, 삼성, 신한, 롯데, 현대카드 전자결제 안내입니다.

입금계좌: 국민은행 292502-01-083687 김연석

전자결제: 결제하기 →